A/S 신청

뒤로가기
제목

※ [공지] A/S 신청 전 꼭 읽어 주세요 ※

작성자 ACE Electronics(ip:)

작성일 2019-11-11 16:37:05

조회 60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
 


에이스전자
 고객센터 입니다.


A/S 신청
 전 고객님께서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어
A/S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배터리 성능저하 



   배터리 교체주기: 1~ 1 6개월

   [배터리 성능저하 증상]
 
 



l  충전을 오래해도 작동시간이 짧다

l  충전을 오래해도 흡입력이 약하거나 작동 시 바로 멈춘다

l  충전불은 들어오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다

l  충전을 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초록불로 바뀐다

l  충전을 오래해도 계속 빨간불이다



위와 같은 증상은 AS가 아닌 배터리 교체’ 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별 상세페이지 확인 및 적용기종 확인 후 구매 바라며,
 

고객님의 기종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1577-7170)로 연락주세요.


[`클릭`] [각 모델에 맞는
배터리 구매 바로가기]




2. A/S
진행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괄 진행


  [
진행 프로세스]


  고객AS 신청 ▶ 입고 구성품 안내 ▶ 택배접수 ▶ 택배수령 ▶ 당사입고 ▶ 점검 및 AS처리 ▶고객배송 


──
3. A/S 처리안내


 

  [무상처리기간] 

  제품은 1년 이며,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판매유형 또는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S 점검 후 유상처리 항목에 대한 내용 및 비용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가. 무상 A/S

  :  무상
AS 기간내 수리 또는 기존 AS받은 후 3개월 이내 동일증상인 경우 무상처리 됩니다.

      무상 AS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AS 점검 및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해 드립니다.



  나. 유상 A/S  :  무상 AS 및 교환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1-19 20:49:53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를 사용한지 2년정도되었습니다. 충전시 삐륵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충전은 되어 초록으로 바뀝니다.
  • 작성자 설****

    작성일 2020-04-13 16:57:18

    평점 0점  

    스팸글 AV-501
    밧데리 구입할려고 합니다
  • 작성자 홍****

    작성일 2020-06-30 13:15:49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 충전 중 삑 소리가 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7-13 11:49:17

    평점 0점  

    스팸글 아니 왜 AS를 보내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문의하기에 글쓰기는 왜 안되나요?
    AS는 어떻게 보내야 하는건지 상담원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하라는건지....알려주세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7-15 20:08:18

    평점 0점  

    스팸글 아니 고객센터글쓰기는왜안됩니까?
  • 작성자 최****

    작성일 2020-07-16 10:56:47

    평점 0점  

    스팸글 글쓰기도없고 고객센터 연결도안됩니다 어떻게 처리하라는말이세요
  • 작성자 노****

    작성일 2020-07-27 15:31:38

    평점 0점  

    스팸글 같은 불만이 계속 올라오네요.. 고객센터를 원활하게 운영해주시고.. 제품 하나 팔고 마는 기업이 아닌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 임****

    작성일 2020-07-27 21:09:28

    평점 0점  

    스팸글 싹스 청소기가 밧데리를 충전했는데도 작동이 안되네요
    As를 보낼려구 하는데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 작성자 서****

    작성일 2020-07-29 09:21:54

    평점 0점  

    스팸글 이동식 에어컨(AEPA-JJ7000B)을 구입하여 설치하였으나 찬바람은 나오지 않고 냉기도 없습니다.(2020.06. 28.결재함)
    제품 교환 또는 AS확인 부탁합니다.고객센터에 전화하였으나 하계휴가중이라고 합니다.
  • 작성자 진****

    작성일 2020-07-31 11:18:30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 as하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다가 작성해서 신청해야하나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8-18 11:57:12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 먼지통의 뚜껑이 잘 빠집니다 교체를 해주세요
    오늘 아침 통화해서 사진을 보냈는데 전화도 안받고 전화도 안해주고 너무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안좋네요
    빨리빨리 답변을 해주어야지 더 크게 회사가 발전하지 않겠어요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 작성자 이****

    작성일 2020-08-18 17:03:57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 arc-c100 앞부분 유리가 깨져서 as요청하는데 전화상담도 안되네요. 010-9792-2733전화좀주세요.
  • 작성자 조****

    작성일 2021-02-22 11:08:39

    평점 0점  

    스팸글 다시는 여기꺼 구입하고 싶지 않게만드네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전화번호 남겨도 소식도 없고. 진짜 서비스가 꽝이네요. 어쩔수 없이 홈피까지 와서 글남기는데 제발 연락좀 주세요.
  • 작성자 최****

    작성일 2021-02-28 09:19:36

    평점 0점  

    스팸글 로봇청소기 ARW-C100 물걸레 청소시 걸레에 물이 공급되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 작성자 황****

    작성일 2021-03-10 16:52:12

    평점 0점  

    스팸글 싸이클론무선진공청소기 AVG-TS700T 청소기브러쉬 망가짐
  • 작성자 황****

    작성일 2021-03-10 16:53:33

    평점 0점  

    스팸글 싸이클론무선진공청소기 AVG-TS700T 청소기브러쉬 망가짐 브러쉬구입하고자합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4-26 10:35:12

    평점 0점  

    스팸글 AVG-LC7300T 사용자 입니다. 브러쉬가 회전을 하지 않습니다. 흡임통이 헐거워 잘 떨어집니다.
    AS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 교환도 원합니다.
  • 작성자 서****

    작성일 2021-08-05 11:28:24

    평점 0점  

    스팸글 설명서에는 밧데리교체주기 안나와있는데 저렇게 큰데 최대1년6개월이라니...이럴줄알았다면 구매안했을듯요. 참고로 혼자살고 일주일에 두번정도 쓰고 집도 아주작습니다. 그리고 전부휴가를 가서 통화도 안되고 홈피보면 휴가 날짜 나와있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나와있지도 않네요. 고객을 생각한다면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인터넷의 무서움을 아십시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8-31 14:15:02

    평점 0점  

    스팸글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네요...청소기가 충전이 잘 안되는지 작동이 중간에 멈춰버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9-27 12:48:05

    평점 0점  

    스팸글 번호 바꾸셔야겠어요 글에 써있는 번호에 전화했더니 번호 바뀌었다고 1566 4370에 전화하라 그러시네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